top
About EU ▼
Orthognathic Surgery ▼
Facial Bone Contouring Surgery ▼
Revision Surgery ▼
Reviews / Before and After ▼
Reviews / Before and After > Surgery Reviews+
  • Thank you Dr. Kim, Post OP 1 Month , after improve my Facial
  • 2017-08-29 hit.21,848
  • Writer : Kim**


 


 

어렸을때부터 친구들이 턱이 돌아갔다고 해서 기분도 나쁘고 사진 찍을 때도 많이 신경쓰였지만

겉으로 내색을 하지 못하였습니다.  하지만 나이가 들수록 안면비대칭이 더 심해졌습니다.

사진을 더 안찍게 되고 여자친구랑 사진도 찍고 싶은데..

그렇게도 못하고 또 이빨이 삐뚤어져서 씹는게 달라서인지 소화도 잘 안되었습니다.

 

사회에 나와서 일을 하면서 더 고민을 많이 하게 되었고 어느 순간 사진을 아예 안 찍는 내 모습을 발견하고

안되겠다 싶어서 수술을 알아보게 되었습니다. 양악수술을 검색하던 중에 이유구강악안면외과를 알게되었고,

수술 며칠뒤 결과를 보았는데 크게 붓지않는 모습을 보고 믿음이 가서 수술을 결심하게 되었습니다.

 

 

 

1일차

수술 후 8시간 정도 지난 후인대.. 처음에는 마취 끝난 후 정신이 없어서 계속 졸렸는데 지금은 많이 괜찮아진 거 같습니다.

수술은 잘되었다고 하니 정말 다행이고 빨리 붓기가 빠졋으면 좋겠습니다.

2일차

이렇게 보면 얼마 안부은 것 같습니다. 일단 제가 안면비대칭이 너무 심한 상태여서 스스로 많이

소외감도 느끼고 다른 사람들과 어울려서 찍은 사진이 많이 없는데 벌써부터 얼굴을 보니

거의 완벽하게 대칭이 맞는거 같아서 아프지만 기분이 좋습니다.

 

 

3일차

무엇보다도 아픈 것은 없는 거 같습니다. 턱 밑에 감각도 다 느껴지고 퉁퉁부어 있긴 하지만

붕대를 아직 푼 적이 없어서 보고싶습니다.  지금 라인만 봐도 v라인이 되어있는거 같아서 정말 수술잘했다 생각이 드네요.

 


6일차

지금 생각해보면 수술을 정말 잘한 거  같습니다. 아직 부기가 덜 빠져서 밥을 못 먹는 것은 불편 하지만 안면비대칭이

심했을 당시에 비하면 참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얼른 부기 빠지고 맛있는 음식도 먹고 싶습니다.

8일차

수술후 처음으로 출근을 하였는데 보는 사람들마다 수술잘된것 같다 하니 기분이 좋습니다.

부기도 많이 빠진 거 같습니다. 먹는 음식은 뉴캐어나 바나나우유 등 등..

진짜 완전 마술같이 좋아진 거 같아요. 어떻게 8일만에 이렇게 얼굴이 달라질수 있는데.

왜 진작 하지 않았을까 그생각 이 계속 드네요. 여기서 수술하길 잘한 것 같습니다.

 

9일차

하루 하루 지날수록 달라지는 것이 보여서 좋고 인중빨간 거는..

뉴캐어하는 음료수를 마시니깐 빨개 진거고 딱 봐도 수술 전이랑 수술 후 엄청난 차이가 느껴집니다...

다시 한 번 수술 잘한 거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저처럼 안면비대칭으로 고민 하신 분들은 김종윤 원장님한테 진짜 강추합니다!

 

 

10일차

업무중간에 사진을 찍어보았습니다. ​

살짝 부운 것 같기도 하고 하루 하루 볼 때마다 달라지는 얼굴이 너무 신기합니다.

불편한 거는 많이 없어지고 그럭저럭 살만하네요. 얼른 밥 먹고 싶은 생각 밖에 들지 않습니다.

아픈 곳은 하나도 없고 김종윤 원장님 감사합니다.

 

 

11일차

부기는 거의 입술이랑 코, 턱쪽에 아직 살짝 있고 나머지는 다 빠진 상황인 거 같아요.

이제 얼마 안있으면 실밥제거를 하는데 얼른 하고 싶습니다. 거짓말 안치고 수술할 때 아픈곳은

마취 풀릴 때만 마취가스 몸에서 배출될 때만 아프고 턱이나 이런 곳은 안아파요.

고민하시지 말고 좋은 곳, 안전한 곳이 더 중요하니깐 추천해 드려요.

 

 

14일차

부기는 거의 다 빠진 것 같습니다. 지금까지 느끼면서 불편했던 점은 웨이퍼착용할 때가 정말 불편한 거 같아요.

플라스틱으로 끼라고 주셨는데 그걸로 끼다가 입 안에 찍혀서 피가 많이났어요.

확실히 얼굴은 아픈 곳은 정말 없고 하루 빨리 맛있는 거 먹고 싶어요.

15일차

웨이퍼를 빼고서 우유 먹는 중입니다. 물론 죽도 먹었는데 아직 씹는게 미숙해서 잘 안되고 고무줄 끼는게 너무 어려워요.

저는 치과에서 핀셋 같은거를 샀거든요. 처음 하시는 분들은 플라스틱으로 하면 어려워요ㅜㅜ

진짜 안면비대칭은 없어져서 너무 좋아요.

 



16일차

하루 하루 너무 행복합니다. 솔직히 보면은 불과 한달 정도도 안됐는데 말이 안되는 거 같아요..

지금은 죽이랑 짜장면 등등 여러가지 먹고 있어요. 고민하지 마세용 안면비대칭 안아파요!

 

 

18일차

다시 웨이퍼를 착용했습니다.. 2주 넘게 밥을 잘 못먹으니 볼살이 쫙 빠진 거 같아요.

그래도 안면비대칭있을 때보단 났네요. 하루 하루 너무 배고파요. 매일 삼겹살만 먹었는데

부기는 턱이랑 인중에만 완전 조금 남은 거 같아요. 다시 한 번 사람 만들어줘서 감사합니다.

원장님 최고!!

19일차

나쁜 건 진짜 없습니다. 얼른 시간이 지나서 밥을 먹고 싶은 생각 밖에 없어요..

수술하고 느낀 점은 일단 얼굴이 많이 부은 곳이 없다는 거?

그리고 다른 병원들 보면 부기가 많이 오래가고 그런데 정말 김종윤 원장님이 최소절개로

수술을 하고 구강전문, 성형전문 두 가지를 전문적으로 하셔서 잘된 거 같아요 

진짜 이유구강악안면외과에서 저처럼 수술생각 하시는 분들 있으면 추천해 드리고 싶어요.

수술하고 나서 1주일 있다가 바로 일을 했는데 아무 문제 없어요.

 


20일차

여자친구랑 대전 오월드를 갔어요!! 물론 사진도많이 찍었지만 거기서 맛있는 거를

못먹은게 너무 아쉬워요. 볼살 많이 빠진 거 말고는 다 괜찮은 거 같은데 얼른 시간이 지났으면 좋겠습니다.

 

 

21일차

주말에는 여자친구랑 놀러갔는데 너무 마음이 안좋았습니다..

지나갈 때마다 맛있는 냄새가 나는데 아직 맘껏 먹을 수가 없으니... 

매번 사진을 찍을 때마다 느끼는 거지만 제가 안면비대칭이 심했던 적을 생각을 하면 믿겨지지 않습니다.

가끔 사진을 찍어서 보면은 이렇게 달라진 내가 새롭고 정말 좋습니다.

 



22일차

하루 하루 브이라인이 잡혀 있는 내 얼굴 셀카찍을 때마다 내가 언제부터 이렇게 찍엇지

이런 생각을 하게 되고 저를 수술해주신 김종윤 원장님한테도 정말 감사하게 생각하고

얼른 가족사진도 찍고 여자친구랑도 사진도 찍고 하고 싶은게 정말 많아지고 있습니다.

항상 감사한 마음뿐 입니다. 고마워요!

 

 

25일차

이제 교정까지 얼마 안 남은거 같아요. 진짜 양악수술하고 일하는 사람이 있을까 이런 생각을 했었는데

이유구강악안면외과에서 수술을 해서 피주머니도 없고 회복도 빠르고 최소절개 진짜 대단한 것 같아요.

안면비대칭이나 외모 콤플랙스 있는 분들 있으면 추천해 드리고 싶어요.

 

 

28일차

머리스타일도 바꿔보고 했는데 실수를 한 거 같습니당ㅋㅋㅋ

그래도 턱은 똑바르니깐 이것 저것 얼굴이 달라지니깐 하는 것도 많아지고 정말 좋습니다.

 

 

 

  • LIST